모바일 앱

무신사스토어 앱 의류 쇼핑몰 추천 무신사 할인 쿠폰 정보 정리

맥게팅 2023. 8. 14. 14:42
반응형

안녕하세요 맥게팅입니다~

 

오늘은 무신사스토어라는 의류 패션 플랫폼 앱을 간단한 소개를 하고 다양한 정보를 담아 보겠습니다.

 

 

무신사 스토어는 패션 정보를 공유할 수 있고 다양한 의류 브랜드와 모든 상품을 정품으로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앱입니다. 또한 모든 상품이 무료 배송이고 매월 모든 의류에 사용 가능한 쿠폰도 있어 옷을 구매하실 때 유용할 거 같습니다.

 

무신사스토어 다양한 판매 상품

 

아래 사진을 보시면 무신사 스토어에는 백화점을 방불케 할 만큼 다양한 스타일 의류를 판매하는 걸 볼 수가 있습니다,

 

규모가 있는 패션 회사인 만큼 스포츠 레저, 뷰티, 캠핑, 전자기기 심지어 반려동물 상품까지 있는 걸 확인해 볼 수가 있죠 이런 여러 상품들을 카테고리, 항목 별로 잘 정리가 되어있어 좋은 거 같네요

 

 

무신사스토어 다양한 할인 상품 

 

첫 번째로는 저는 홈 화면에서 상단 바로 밑에 배너광고들을 넘겨 보면서 할인 정보를 보는데 무신사에서는 정말 다양한 할인 이벤트가 많아서 그만큼 배너광고도 많고 확인해 보시면 이벤트와 할인 상품들이 많은 걸 볼 수 있습니다.

두 번째는 진짜 저만의 꿀 팁인데 검색창에 할인이라고 검색하시면 할인되고 있는 제품이 나오는 걸 볼 수 있습니다.

마지막으로 타임세일이라는 이벤트가 있습니다 정해진 날짜와 시간마다 상품들이 하루에 3번씩 업데이트된다고 하네요!

 

 

무신사 스토어 다양한 쿠폰 정보

 

우선은 제일 기본적으로 앱 화면 하단에 마이에 들어가시면 쿠폰이라고 보이실 건데 다양한 상품에 적용시킬 많은 쿠폰들이 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.

그리고 첫 구매 혜택이라고 하단에 체크돼 있는 곳에 들어가시면 웰컴 투 무신사라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여기에 보시면 메가 커피 웰컴 딜 / 신규 회원 1만 쿠폰 등 많은 할인 정보와 혜택들이 다 나와 있는게 보이실 거예요 !

 

 

무신사 스토어 보너스 꿀팁

 

아래에 사진을 보시면 첫 구매 시, 인기 상품을 990원부터 라고 되어 있는데 10,000원 이상 상품을 사실때 같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박이죠..ㅋㅋ

 

그리고 여러 사람들이 어떤 패션과 색감으로 코디했는지 참고 하실때는 앱 아래에 하단에 스냅이라고 들어가 보시면

 

sns 처럼 사진들이 포스팅 돼 있는걸 볼수 있습니다. 참고 하셔서 좋은 상품 코디 잘 하시길 바랍니다.^^

 

마지막으로 무신사는 전 상품 배송이 무료입니다 ㅎㅎ

 

오늘은 너도나도 할거 없이 다 이용하는 무신사에 대해 간단하게 설명해 보았네요 !

 

제 주변에도 사용하시는 분이 많더라고요 이렇게 할인과 혜택이 많은 패션 플랫폼은 몇 군데 없는 거 같아요 !

 

그리고 무신사 스토어 웹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더 다양한 콘텐츠 들도 보실 수가 있어요

 

대부분의 사람들이 외출하기 전에 잠시라도 어떤 옷을 입고 나갈지 고민 하실 텐데 다양한 코디를 보고 의류를 싸게 구매할 수 있는 무신사 스토어를 이용해서 모두가 좋은 혜택을 받으시면 좋겠네요

 

지금까지 포스팅해 주셔서 감사합니다ㅎㅎ